티스토리 뷰

결혼

확실히 요즘 남자들은 달라졌어요

두덕리온라인 2016. 7. 31. 18:43

여자들 생각만큼 호락호락하지 않다는점?? 이랄까요.


제 주변엔 30대초반 연봉5500~6500선의 상위대기업다니는 남자들이 꽤 있는데(제가 공대출신이라서요) 생긴것도 어느 정도 잘 생겼기에 결혼시장에서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남자들입니다. 이 오빠들하고 진지하게 결혼에대해 이야기 자주 나누는데요. 정말 요즘은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더 계산이 느립니다. 제가 제 친구(여자)들과 이야기 나누면 요즘남자들은 니 머리꼭대기에 있다고 말할정도로요.


일단 자기가 열심히 살아왔고 능력있고 인기가 많다는걸 너무나 잘 알고있고요. 손해를 절대 안 보려고 합니다. 대화를 인용하자면 "내가 겨우 그딴X 만나려고 지금까지 이렇게 열심히 산줄아냐?ㅋㅋㅋ 그여자가 막말로 처녀도아니고, 젊을때 딴놈들이랑 신나게 뒹굴다가 나이먹고 나한테 붙어서 편히 살 작정인거같은데 그런여자 지긋지긋해 한두명이 아냐." 정말 이런식의 대화가 나와요 술먹으면 다 이소리에요.

진짜로 결혼할 여자는 자기랑 능력비슷하고 집안 학벌 다 비슷한수준의 여자와 할거다. 아니면 최대한 어리고 남자 손 덜탄여자 만날거다. 이렇습니다.

그게 아니면? 남자들말로 데리고놀다버린다고해요. 진짜 자기 위치이용해서 갑질(?)하는 남자 엄청많습니다. 진짜 호락호락하지않아요.


제 주변만 쓰레기들일거라 생각하실텐데 요즘은 진짜 호구(?)없어요. 다른 그룹 능력남들도 다들 이래요. 자리가 사람만든다고 능력있으면 다 갑질하구요. 평범한 남자들은 그냥 초식남돼서 혼자 낚시나하러다니고 자전거동호회나 다니고 그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