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사

아는 형이 여의사와 결혼하는데......

두덕리온라인 2016. 8. 1. 10:26

(MLBPARK 최다 리플의 여의사 결혼 글)




문제는 여자가 그 형보다 나이가 무려 9살이나 많다네요......ㄷㄷㄷ


그 형 나이는 27살이고요. 지금은 취업준비생(이라 써놓고 백수)이에요.


여자분은 지금 치과의사고요. 나이는 36이고 인서울 치대 나왔다네요.


얼굴은 여의사 치고는 꽤 괜찮은 수준인 것 같고요.



처음 만난 것도 참 드라마틱한게...


2년 전에 그 형은 그 여자분 일하는 병원건물 1층에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 하고 있었고


그 여자분은 그 편의점 단골손님이었다네요.


그러다가 서로 얼굴 익히게 되고... 그 형이 번호 물어봐서 친해지고 사귀게 되었다는데

(그당시에는 그렇게 나이가 많은 지 몰랐다네요.)





결혼하면.. 그 형은 일 안하고, 집에서 살림한다네요. 자기 말로는 조리사자격증도 따고 그럴거라는데


저는 왜 놀고먹는다는 소리로 들릴까요...... 부러워서 그러는 건가......;;;



아 물론 이 형이 노는 타입이거나 그런 건 아니라... 바람피거나 그럴 걱정은 없어보이긴 합니다.


성격은 제가 보기에도 괜찮은 것 같고요.






아무튼... 이런 경우엔 누가 아까운건가요?


물론 사회적인 능력이나 스펙만 따지면 여자분이 훨씬 아까운거같지만


그 형은 아직도 창창한 나이인 반면, 여자분은 아무래도 혼기가 좀 많이 지났으니.....



무조건 남자가 승리자인데핑구맨 | 삭제

그 형님 외모가 준수하신 모양이군요IB클럽 | 삭제

부럽다..기습번트 | 삭제

여자가 많이 아깝네요...크라잉 | 삭제

사실 겉으로 보는것과 실상은 다른법이죠 진실은 항상 보이는 현상 저 너머에 있어요historych | 삭제

저도 주부하고 싶네요아카시아꿈 | 삭제

알완얼표혜미 | 삭제

개부럽빌에반스 | 삭제

부럽네요..봉서이 | 삭제

잘생겼나보내요.군림천하 | 삭제

형이 대박이네요.. 치과의사 페이닥터라도 보통 무직이랑은 결혼 안하죠;;시소2 | 삭제

부럽다 진짜..화차 | 삭제

남자가 능력자네요젷굘깽젧 | 삭제

제가 그렇게 살고 싶어했던 인생이 거기있었군요;;힙합마인드 | 삭제

그 형님분 잠자리 실력이 쾌춘한가 보군요.프린글스 | 삭제

이건 드라마에서나 있을법한 이야기구요 현실을 이야기하세요베싸메무쵸 | 삭제

여자 집에서 반대 엄청 할듯?ㅋMedalliccA | 삭제

보통 밤일을 생각하죠 이런경우는싼트 | 삭제

부럽습니다슈가사탕 | 삭제

형님이 잘생기신듯No.29KKH | 삭제

정말 부럽네요난봄 | 삭제

이건 다 거짓입니다 있을수 없는 일이죠베싸메무쵸 | 삭제

살림이 쉬운일이 아닙니다.. 왜 놀고 먹는다고 생각하시는지.,, 제대로 살림하는게 얼마나 힘든데요조젓지열 | 삭제

저도 주부잘할자신있는데..롸켓BOY | 삭제

둘 좋으면 되는거죠.여자도 능력되면 남자 데리고 사는 거고클라투 | 삭제

여자가 아깝마법같은 | 삭제

너무 비현실적이라 드라마에서도 안쓸거 같은 일이네요완얼 | 삭제

연애결혼인데 아깝고 말고가 어딨나요 행복하면 그만...


자 불페너 여러분 지금 이러지 말고 병원 근처 편의점 알바를 합시다!!Geadriper | 삭제

그 남자분 장래성이 어떠냐가 문제겠죠. 학벌 괜찮고 미남형이면 또이또이고 학벌이나 인물 그다지면 대박. 근데 그렇게 결혼하면 서로 잘 맞추느냐가 문제긴 하지만 많이 힘들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아무래도 주변 시선도 그렇고 본인도 자격지심 생기고 여러모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받는 이야기. 처가댁 뵙기도 민망하구요.변방야인 | 삭제

그리고 한가지... 전 이얘기가 구라라고 생각합니다. 치과의사가 편의점 알바랑 전화 번호 따서 썸씽난다??? 피식,,조젓지열 | 삭제

질문이라고하십니까? 백수를 먹여살려주겠다는데 그것도 치과의사님이ㅋ 치과의사정도면 나이많아도 데리고살 남자 넘칩니다. 님아는형에게는 과분함패트병코빈 | 삭제

생각을 해보세요 둘이 만나게된게 편의점알바와 치과의사 단골손님으로 만난관계인데 세상에 누가 어떤여자가 그남자를 쳐다볼까요?베싸메무쵸 | 삭제

살림 제대로하려면 엄청 힘들죠. 그리고 맨날 집에 혼자있어야하고. 저는 차라리 밖에서 일하는게 나음.qksmvf | 삭제

완얼이구몬...본인인증번호 | 삭제

있을수도 있죠...케이블 티비 설치기사랑 여의사랑 결혼해서 나온적도 있어요알타리무. | 삭제

사실일까......ㅎdizzy | 삭제

그리고 몇몇님들 말대로 소설같음.qksmvf | 삭제

레알 셔터맨 남자의 로망 ㅋTheKOPs | 삭제

불가능하다고는 생각치 않는데, 믿기는 힘드네요 


누가 아깝다는 말은 좋지 못하지만, 믿기 힘들 정도의 일이라고 대답해드리면 대충 답이 될 것

같음..erich | 삭제

주부 스트레스가 직장인 스트레스보다 높게 나왔죠..

육아가 많이 힘듭니다야구해요 | 삭제

한건물에 병의원이 함께 있는 편의점 아르바이트 자리 검색 들어갑니다.Kenley | 삭제

으아.. 부럽다..phishbone | 삭제

솔직히 여자가 아깝죠선우연 | 삭제

너무 픽션 같네요.아나테마 | 삭제

남자가 여기서 욕먹는 취집했네요.kiny54 | 삭제

[댓글수정]일단 30대 중반의 미모의 의사가 연하의 편의점 직원을 남자로 생각한다는건 

정말 일어나기 힘든 일인 편이죠.. 


잘난 남자들이 얼마나 들이댈텐데.


뭔가 극적인 계기나 이유가 있다면 믿어볼만한데 본문만 가지고는 몰겠네요.


그렇다쳐도 결혼까지 가려면 일단 본인이 아주 순수한 분이여야 하고, + 

모든 주변의 만류에도 끄떡없는 강철같은 멘탈의 소유자여야 하는데 .. 


참 일어나기 힘든 경우의 수겠죠.erich | 삭제

불페너의 꿈네이버다음 | 삭제

여자집에서 극렬반대 안 하면 다행이죠두목곰동주 | 삭제

그 드라마 안볼래요deboer | 삭제

아 첫글이네요...여자가 이혼녀라던가 남자 외모가 상위 1%수준이던가

아니면 일어나기 힘든 일이긴 하네요.

아마 글 쓴 분이 편의점 알바 하면서 좋아하는 손님이랑 나중에 잘 되었을때를 꿈꾸는게 아닌가 싶은.알타리무. | 삭제

요즘 의심이 많아져서 가입 첫글이 이런 드라마틱한 글이라면...마인드리폼 | 삭제

못 믿겠어요... ㅋㅋ 본인 꿈 얘기 아니에요? ㅋㅋㅋ강아지발 | 삭제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저게 딱히 부러워할만한 상황은 아닌거 같네요히든쏭 | 삭제

ㅋㅋ 남자가 저러니까 그냥 백수취급이네요. 백수가 아니라 전업주부죠.그림사진 | 삭제

진실은 저 너머에헤비레인 | 삭제

여자나이 36세여도 치과의사면 다른 혼처가 많아여... 여자가 대단함구독신청 | 삭제

깨알같은 인서울 치대인생은소풍 | 삭제

인서울 치대해봐야 3개밖에 더있나92년염종석 | 삭제

살림이란게 제대로 잘만하면 월 200~250만원 의 갚어치는 됩니다.RATMM | 삭제

미수다 미르야 발언이 떠오르는잉여도스 | 삭제

남자가 9살이나 어린데 의견들이 너무 치우치네요


여자 나이 36이면 그냥 많은 나이입니다.


치과의사라 직업좋아도 자기랑 비슷한 전문직 내지 고소득능력자는 


어리고 예쁜여자 찾지 36먹은 여자랑 결혼 안합니다. 


어자피 눈을 낮춰야 하는 상황이고, 외모가 의사치고 괜찮은건데 


실제 보면 평범수준정도 일듯 한데요. 


남자가 어린 여자 먹여살리는건 당연하고 


여자가 어린 남자 먹여살리면 그건 남자가 대박이고 횡재한건가요?


성차별적 시각 가지신분들이 많네요나랑드 | 삭제

나랑드/ 남성이 받는 차별에 우리사회가 엄청 둔감하죠. 심지어 같은 남성들끼리도..그림사진 | 삭제

불신의 불펜 ㅋㅋㅋ不惑트윈스 | 삭제

이건 그냥 드라마 스토리 중에서도 하급 드라마 스토리장똘만 | 삭제

[댓글수정]나랑드/여자 나이 36세가 무슨 퇴물같이 쓰셨는데..치과 의사 평균이상 외모 여자면 

비슷한 나이에 직업 괜찮은 남자랑 결혼 잘 합니다.

그리고 어리고 예쁜 여자들이 나이 많은 남자 평균적으로 안 좋아합니다.

어리고 못생긴 여자들이 좋아할 진 몰라도..


남자 나이 먹은 건 괜찮고 여자 나이 먹은 건 아니다 라는 성차별적인 발언을 오히려 더 하고 계신거 같은데요..후까시맨 | 삭제

불신의 불펜 ㅋㅋㅋ222soulsick | 삭제

사실이라면 얼굴이 잘생겨 예선통과 한거고 본선에서 아주 홍콩보내 주신듯술끊자ㅜㅜ | 삭제

이게 무슨 성차별입니까 --;


실제로 이런 경우가 워낙 상상하기 힘드니 그런거죠. 

그게 옳다 맞다 틀리다 라는 당위의 개념이 아니잖아요. 


글쓴이의 피드백은 전무하고.. 저 정황만으로는 정말 사실인지 잘 모르겠는데요. 

게다가 가입 후 첫글.. 


글고 나이 36세... 의사면 외모 그럭저럭 되면 괜찮은 혼처 많습니다. 

오히려 잘 모르시는듯. 

눈높이 낮춰야 된다지만.. 뭐 같은 또래 전문직 + 훈남 정도의 스펙은 무리라 해도 

나이 비슷한 대기업, 그냥저냥한 전문직 정도는 쉽게 만납니다. 


당장 저만 해도 이 여성분보다 1,2살 많은 정도지만 이 분을 누가 소개해 준다면

그저 감사할 뿐이네요erich | 삭제

도대체 왜 남자가 아깝죠?


남자 백수면 결혼 아무하고도 못한다고 보는데AR♥JH | 삭제

남자가 백수면 

등급으로 따지면 맨 밑바닥이죠후까시맨 | 삭제

여자나이 36이면 아줌마 아닌가요 ㅋㅋㅋ 여의사분이 어렸으면 능력찾았겠지만 나이가 이미 불혹을 앞둔시점에서 능력같은거 안볼수도 있죠 자기가 벌면 되니깐 능력은 개나주고 잘생기고 어린친구 찾아서 결혼하는 여자가 진정한 승리자겠네요zett | 삭제

세 상의 평가는 당연히 여자가 아깝다 겠죠. 36세 여자 노처녀라고 비하해도 여의사면 경제적으로 아쉽지 않고, 노총각도 엄청 많으니까.... 다만 세상의 잣대로만 본다는거 누가 더 아깝고 남자 팔자 폈네...라는 말들을 이제 없었으면 좋겠어요. 남자가 주부로서의 삶을 사는것 전 이상하게 보이진 않습니다. 앞으로 이런 남자들도 많아졌으면 좋겠어요으왕쿠굿 | 삭제

셔...셔터맨..ㄷㄷ본헤드 | 삭제

제가 여의사랑 결혼하는게 훨씬 더 확률 높을듯풋볼클럽파 | 삭제

조낸 무시당하면서 살꺼같은데.... 결혼은 연애랑 다릅니다.Blitz | 삭제

36이면 이제 임신도 상당히 힘들 나이인데.....레디셋고 | 삭제

말이 안되는 얘기죠 ㅋㅋ롯데우승 | 삭제

부럽다bulisnz | 삭제

현실성 제로의 소설이죠볼튼승격 | 삭제

'여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의사는 왜 훈남과 결혼할 수 없을까?  (0) 2016.08.0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